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한국노총과 함께

김주영 김포시 갑 국회의원 당선인

등록일 2020년05월08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노총 출신 21대 국회의원 당선소감 ⑤ '김주영 김포시 갑 국회의원 당선인'

 


 

한국노총의 지지와 성원 덕분에 오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동지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난 25년 간 일하는 모든 사람의 권리 보장과 권익 신장, 좋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뛰어왔습니다. 우리 사회에 만연한 불평등과 차별을 해소하고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꿈꿔 왔습니다. 그 결과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막고 노사정 간 꼬인 실타래를 풀었습니다. 때로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지만 때로는 현실의 벽에 부딪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보다 나은 사회를 위한 한 걸음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제 그동안의 활동을 확장해 국회에서 우리 사회 불평등과 차별 해소를 위해 일하고자 합니다. 그저 ‘잘 사는 사회’가 아니라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위해 한국노총과 더불어민주당이 맺은 정책협약이 온전히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노동자의 존엄, 노동의 가치가 바로 설 수 있도록 문재인 정부의 노동존중 사회, 소득주도성장 실현을 위한 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소통하고 대화하는, 경청의 정치로 희망을 드리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이지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토크쇼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