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그 어느 때보다 무거운 책임감과 막중한 사명감

한정애 서울 강서구 병 국회의원 당선인

등록일 2020년05월08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노총 출신 21대 국회의원 당선소감 ③ '한정애 서울 강서구 병 국회의원 당선인'

 


 

여러분이 보내주신 지지와 응원에 힘입어 큰 득표차로 당선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정치를 시작하면서 국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것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마음껏 공부하고, 충분히 치료받고,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는 사회, 재도전의 기회와 새 출발이 충분히 가능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사회를 위해 저는 지난 8년간 환경노동위원회에서 법제도 개선에 앞장서 왔습니다. 제20대 국회에서는 ‘노동시간 단축법(근로기준법)’과 ‘김용균법(산업안전보건법)’과 같은 절실한 과제를 해결하며, 노동이 존중되는 사회 실현에도 한발 더 나아갔습니다.

 

또한 문재인 정부의 국정기획자문위원을 맡아 정부 정책의 기틀을 마련하고, 더 많은 국민들이 행복한 사회 실현을 위해 국회에서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무거운 책임감과 막중한 사명감으로 제21대 국회에서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이지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팟캐스트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