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노동존중 사회로 가는 길 '더 크게, 더 신속히'

'김영주 서울 영등포구 갑 국회의원 당선인'

등록일 2020년05월08일 11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노총 출신 21대 국회의원 당선소감 ① '김영주 서울 영등포구 갑 국회의원 당선인'

 

 

지역구인 영등포갑 주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다시 한번 영등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 중 주민들께 약속드린 서울 3대 도심에 걸맞은 ‘영등포 시대’를 열기 위한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이번 선거운동 기간 중 한국노총과 함께하는 ‘노동존중실천 국회의원 후보’로 선정되어 한국노총 동지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노동존중 실천 국회의원 후보 중 51명이 당선된 만큼 21대 국회에서 노동존중 사회로 가는 길을 더 크게, 더 신속히 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많은 국민들께서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계십니다. 코로나19 국난을 극복하고 경제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잃거나 임금이 감소하는 노동자가 최소화 되도록 고용유지지원금 대폭 확대 등 다양한 대책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아울러 저는 앞으로 4선 중진 국회의원으로서, 민생을 살피고 청년의 일자리 문제와 저출산·고령화, 주거·부동산 문제, 우리 아이들의 교육 등 국가적 과제에 대해 더 깊이 고민하고 정책 대안을 마련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21대 국회에서는 여야를 뛰어넘어 여성과 소외계층의 권리 향상과 정치참여 확대를 위한 제도개혁에 주도적 역할을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십시오. 고맙습니다. 

 


 

이지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팟캐스트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