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더불어민주당 신동근 최고위원 후보 한국노총 방문

노동계의 대변인 역할 할 것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8월 29일 열리는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최고위원 선거에 출마한 신동근 최고위원 후보가 8월 13일(목) 오후 3시 한국노총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좌)과 신동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우)

 

이 자리에서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과 정책협약을 맺고 열심히 밭을 갈고 씨를 뿌렸는데 열매가 없다”고 지적하고, “현 정부와 한국노총이 파트너로서 발 맞추어 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성과가 있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동근 후보는 “최고위원 후보 중 가장 진보적인 인사로 진보개혁의 왼쪽 미드필더”이라며 “인천광역시 정무부시장 시절 전국 광역시 중 최초로 비정규직을 정규직화 하고, 을지로위원회 활동을 하는 등 노동계의 입장을 잘 반영할 수 있는 후보”라고 강조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과 한국노총이 체결한 정책연대 이행을 위한 여러가지 지원방안을 찾아보겠다”면서 “노동쪽과 가장 가깝게 대화하고 잘 대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한국노총에서 김동명 위원장, 이동호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신동근 후보측에서는 이상규 보좌관 등이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신동근 #한국노총

최정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토크쇼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