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활동 위해 협력 다짐”

좋은친구산업복지재단, 서울지역본부, 한마음혈액원 사회공헌 협약 체결

등록일 2024년05월27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노총 좋은친구산업복지재단과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한마음혈액원은 5월 27일(월) 오후 2시,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3층 회의실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개최하고, 노동의 사회적 역할 확대와 헌혈과 생명 나눔의 가치 실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좋은친구산업복지재단 류기섭 상임이사는 “올해 2월부터 시작한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에 지난주까지 약 1,000명의 조합원이 함께 참여했다”며 “노동의 사회적 역할 확대와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한국노총 150만 조합원이 적극 동참해준 결과”라고 밝히고, “지속적인 헌혈사업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김기철 의장은 “헌혈은 생명 나눔의 고귀한 행위로 수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새 생명의 희망이 전달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화합과 복지를 지향하는 서울지역본부는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을 비롯한 노동의 사회적 역할 확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다짐했다.
 
한마음혈액원 윤영주 팀장은 “한국노총 조합원들의 헌혈은 사회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면서 “10대, 20대 헌혈참여 인구가 감소하는 사회적으로 중요한 시기에 맞춰 단체헌혈에 참여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을 계기로 각 기관은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조합원들의 정기적 헌혈운동 및 홍보캠페인, 사회적 약자를 위한 헌혈증서 기부와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최종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토크쇼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