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국노총 회원조합 및 시도지역본부 여성사업담당자 연석회의 개최

등록일 2023년06월15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노총 회원조합 및 시도지역본부 여성사업담당자 연석회의가 15일 오후 2시, 한국노총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 한국노총 여성본부 사업계획서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마친 뒤, △한국노총 남녀노동자 직장내 괴롭힘 실태조사의 건 △2023 한국노총 여성노동포럼 △한국노총 청년사업 활동 경과 및 청년사업계획 △직장내 성희롱‧괴롭힘 고충처리 실무역량 강화 교육 기획안 등을 보고했다.

 

이어 ▲한국노총 회원조합 및 시도지역본부 여성사업담당자 현황 및 효율적 소통방안 ▲각급조직 여성위원회 설립 확대 순회간담회 계획(안) 등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회의에 앞서 최미영 한국노총 여성위원회 위원장(한국노총 상임부위원장)은 “오늘 참석하신 분들과 여성담당자 회의에서 만나 우리가 서로의 공통점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눔으로서 현장에 있는 문제들을 함께 풀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 인사말 중인 최미영 한국노총 여성위원회 위원장(한국노총 상임부위원장)

 

이어 “어느 곳을 가든 참 답답함이 많은 시간을 지나고 있지만, 언젠가는 이 터널도 끝날 것”이라며 “함께 힘내며 그 가운데 한국노총 여성위원회 또한 한 발 더 나갈 수 있도록 동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정예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토크쇼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