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금속노련, 대한산업안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안전을 바탕으로 한 금속산업의 새로운 도약에 공동 노력

등록일 2019년04월10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금속노련과 대한산업안전협회는 4월 10일(수), 대한산업안전협회 대회의실에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대한산업안전협회는 △산업재해예방을 위한 안전교육 기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재해예방 캠페인 △자율안전보건관리 체제 구축 등을 금속노련에 지원한다.

 

또한 양조직은 산업안전에 대한 공동사업분야를 발굴하고 발전과 우호증진 등에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김만재 금속노련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한국은 매년 10만명의 노동자가 산업재해를 당하고 2천여 명이 목숨을 잃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이 산업재해 고위험군으로 손꼽히는 금속산업계의 안전문화수준 향상과 산재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윤양배 대한산업안전협회 회장은 “지난 반세기 넘게 안전한 일터 조성과 산업현장 안전을 위해 힘써온 역량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금속산업이 안전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답했다.

 

이날 협약체결식에는 김만재 위원장과 김영미 정책기획본장 등 노련의 핵심 지도부와 윤양배 회장과 정연수 노조위원장, 변재환 기획이사, 채수현 기술이사, 심재동 교육문화이사 등 협회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박강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토크쇼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