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전국건설산업노동조합 건설현장분과 광주·전남지부 발대식 개최

건설 노동자의 안전과 밝은 미래 위해 온 힘 다할 것

등록일 2019년04월09일 2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건설산업노동조합(위원장 진병준)은 4월 9일(화), 광주광역시 교통문화연수원 대강당에서 건설현장분과 광주·전남지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축사에서 윤삼명 수석 부위원장은 “건설현장분과 전남광주지부가 발족됨에 따라 이제 우리 건설현장분과는 전국 모든 곳에서 우리 건설노동자를 위해 앞장설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건설현장의 조합원은 물론 나아가 우리나라 노동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발대식에 참석한 건설기계분과 임홍순 총괄본부장 및 타워크레인분과 전영호 본부장과 건설현장분과 유호일 조직실장 역시 이와 궤를 같이 하는 축사로 분위기를 더 고조시켰다.

 


 

이에 건설현장분과 광주·전남지부 윤춘수 지부장은 “광주·전남지역에서 그 누구도 우리 한국노총 전국건설산업노조를 대신 할 수 없도록 강한지부를 만들겠다”면서 “이 뿐만 아니라 이는 건설노조 조합원과 나아가 건설 노동자의 안전과 밝은 미래를 위한 것으로, 이를 이루기 위해 온힘을 다 하겠다”고 답사를 마쳤다.

 


 

한편, 이번 건설현장분과 광주·전남 지부 발대식은 민주노총이 독식하다시피하고 있던 광주·전남지역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승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토크쇼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