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국노총 김주영 위원장, kt 아현동 통신국사 화재 복구현장 방문

화재복구현장 노동자들 노고 격려

등록일 2018년11월28일 12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주영 한국노총 위원장과 정윤모 IT사무서비스노련 위원장은 28일(수) 오전 kt 서울 아현동 통신국사(통신망 관리거점) 통신구 화재현장을 방문해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현장 노동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 kt 서울 아현동 통신국사 통신구 화재 현장을 방문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현장 노동자들을 격려하고 있는 김주영 한국노총 위원장과 IT사무서비스노련 정윤모 위원장

 

이 자리에서 김주영 위원장은 “한전 출신으로 재난상황에서 일하는 복구현장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면서 “복구가 안전하게 진행돼 국민들의 불편이 한시라도 빨리 덜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일로 통신이 국가기간산업으로서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한국노총은 IT사무서비스노련과 함께 현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t 노동조합 비상대책반은 “영세·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대책을 마련하고, 복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kt아현동통신국사 #화재 #IT사무서비스노련 #김주영위원장 #정윤모위원장

최정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토크쇼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