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공공연맹 중앙위원회 21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안건보고 및 선관위 추천 위한 사전 설명회 연다

등록일 2020년10월12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4차 중앙집행위원회 열어 중앙위원회 일정 확정

 

전국공공노동조합연맹(위원장 황병관) 제2차 중앙위원회가 오는 21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중앙위원회에 앞서 안건 사전 설명회도 2차례 열린다.

 

공공연맹은 12일(월) 오후 한국노총회관 5층 여율리에서 열린 중앙집행위원회 논의를 통해 차기 중앙위원회의 개최일정·방법·안건 등이 확정했다. 중집 의결에 따라 차기 중앙위원회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보고 및 의결안건 관련 논의를 위한 사전 설명회도 인원을 나눠 2차례 진행된다.

 

20일(화)에 열리는 안건 사전 설명회에서는 신규조직 가입 승인, 공무직위원회 등 조직 현안, 공공기관위원회 등 정책 현안, 정기선거대의원대회를 위한 선거인단 배정(안) 등 보고안건과 중앙위원회에서 의결하는 1호 2020년도 예산 전용 승인의 건, 2호 연맹 선거관리위원회 구성(안), 3호. 의무금 미납에 따른 권리제한(안) 안건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정기선거대의원대회 개최를 위한 선거관리위원회 구성(안) 논의를 통해 선거관리위원 후보를 추천받아 21일 중앙위원회에서 의결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중앙집행위원회 의결을 통해 (재)안산문화재단노조, 한국지역정보개발원노조, 기초과학연구원노조가 공공연맹에 신규 가입했다. 현재 법외노조인 한국경륜선수노동조합은 설립필증 교부를 조건으로 가입이 승인 됐다.

 


 

이상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팟캐스트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