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국노총 공공노련, 제5대 임원선거 ‘박해철-박흥근 후보조 당선’

공공노련, 제7년차 사업연도 제1차 임시대의원대회 개최

등록일 2019년09월17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공공노련) 제5대 임원선거에서 ‘박해철 위원장(現위원장)․박흥근 수석부위원장(現수석부위원장) 후보조’가 찬성률 92.5%의 압도적 투표결과를 보이며 당선됐다.

 

공공노련은 9월 18일(수) 오후 2시부터 한국노총 13층에서 ‘제5대 임원선거’를 위한 ‘제7년차 사업연도 제1차 임시대의원대회’를 개최했다.

 


 

공공노련 제5대 임원선거에는 박해철․박흥근 후보조가 단독 입후보했고, 총투표수 239표중 찬성 221표, 반대 17표, 무효 1표로 찬성률 92.5%의 압도적 지지를 받았다.

 

박해철 위원장 당선자는 “지금까지 원칙과 정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왔기에 함께 해주시는 동지들에게 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항상 올곧고 정도를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흥근 수석부위원장 당선자는 “그동안 공공노련은 1대 임원 선거에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강력하게 하나 된 모습을 보여왔다”면서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 동지여러분께 가슴속 깊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일치단결된 공공노련 동지들의 힘을 믿고 다시 한 번 강력히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위원장(25명, 찬성률 95.6%), 사무처장(1명, 찬성률 94.2%), 회계감사(3명, 찬성률 94.7%)에 대한 선출도 완료됐다.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 #공공노련

공공한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인터뷰 이슈 산별 칼럼

팟캐스트

포토뉴스

인터뷰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